런닝맨 크리스마스 특집 유재석 후드티
안녕하세요!
오랜만에 티비를 보다 런닝맨 크리스마스 특집 재방송을 보게됬어용. 옛날엔 정말좋아했던 프로인데..ㅎㅎ요즘은 왜인지 잘 안보게 되었더라구요. 그래도 오랜만에 보니 참 반가운 프로.
재미도 재미지만, 그 중에 제 눈을 사로 잡은 건 바로 유재석이 입은 후드티인데요. 짙은 녹색에 1987이라는 숫자가 큼지막하게 새겨졌는데, 옷감이 굉장히 톡톡해 보이죠? 게다가 유재석한테도 박시하게 입혀질만큼 큼지막한 후드와 핏이 너무 예뻐보이더라구요.
처음엔 예쁘네, 하고 말았는데 보면 볼 수록 유재석 후드티밖에 눈에 안들어오더라구요. 남자친구 입히고 싶다, 아 내가 입고 싶다, 자꾸만 드는 생각. 아무리 봐도 봐도 색도 그렇고 핏도 그렇고, 너무 예쁘지 않나요. 개인적으로 저런 느낌의 검은색이나, 남색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. 제가 네이비를 참 좋아하 하는데, 저런 네이비면 당장 구매하게 될것 같다는 생각.
그래서 찾아보게 된 "유재석 후드티". 87MM이라는 브랜드의 제품이더라구요. 저는 처음 알게 된 브랜드네요. 팔칠엠엠 서울이라고 써있는데, 홈페이지 들어가서 보니 대부분 옷의 느낌들이 비슷하네요. 스트릿 패션 같은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옷들이 가득해요.
그렇다면 유재석이 입었던 저 후드티는 어디있을까요? 1987 헤비 후드가 이 제품 이름이네요. 가격은 94000원인데, 세일해서 75000원이에요. 후드티치고 사실 저렴하지는 않아요.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재석이 입어서인지, 원래 인기있는 브랜드인지 벌써 재고가 안남았네요. 언제 다 팔렸을지, 살짝 궁금도 하면서 아쉬운 마음이 커요. 정말 예뻤는데...
다른 색도 하나 있느네, 그건 개인적으로 별로. 이 옷에 꽂혀서있지, 다른 페이지를 잔뜩 봐도 눈에 더 들어오는건 사실 잘 없네요. 가격이저렴한 것도 아니고... 좀 더 빨리 알았으면 좋았을껄, 재방송 보다가 꽂힌 옷이라 너무 늦은거겠죠?
그래도 아쉽네요! 재고가 다시 안들어오려나... 뭔가 기다리게 되는 옷이네요.